Company

CEO 인사말

젊은이들의 패기와 열정으로,
언제나 젊은 기업을 지향하여 새로운 도전정신으로, 끊임없이 변하는 새로운 기업이 될 것입니다.

대표이사 신승렬

임팩시스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임팩시스는 2012년에 설립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써 다양한 젊은 인재 들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통하여 발전을 이루고 있는 젊은 기업입니다.
임팩시스는 어원인 임팩트 시스템과 같이 끊임없이 변하는 새로운 변화의 시대 에서 성공적인 시스템 개발로 고객과 시장의 요구보다 더 높은 성과를 이루고자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젊은 창업의지 뿐 아니라, 많은 젊은이들이 같은 비전을 두고 함께 꿈꾸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표를 두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째, 스스로가 만족하는 기업입니다.

임팩시스의 구성원은 모든 프로젝트의 시작과 끝을 함께 참여하며, 해당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관찰하고 참여하여 스스로가 만족할 때까지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이에 임팩시스에서의 “프로젝트의 성공”은 제품과 서비스의 완성이 아닌 사용하는 사용자들과 고객들의 만족으로 설정하고 모든 회사와 참여자들의 역량으로서 끊임없이 나갈 것입니다.
임팩시스는 이러한 회사의 역량과 비전은 각 팀과 회사를 구성하는 구성원에 근본을 두고, 자율과 책임이라는 토대 위에 다양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이를 새로운 기업문화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여, 사회에서의 인정이 아닌 스스로가 만족하고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갈 것입니다.

둘째,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입니다.

임팩시스는 파트너들과의 상생과 협력을 통해 관계의 저변을 넓혀 갈 뿐 아니라, 양사가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의 발판이되고자, 다양한 기업들과의 교류와 협력을 유지할 것이며, 이는 우리 임팩시스 뿐만 아니라 파트너 회사의 성장과 성공을 함께 할 것입니다.
이미 임팩시스는 수 십 여개의 국내 파트너와 일을 하고 있으며, 새로운 사업의 기회와 성장은 함께하는 파트너들과의 사업 및 관계에서 찾고자, 지속적으 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의 파트너들로 넓혀 갈 것입니다.

셋째,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입니다.

임팩시스는 창업초기부터 국내시장이 아닌 국외시장을 보고 다양한 국가에 적용 가능한 사업모델들을 연구 개발을 통해 개척하고 이를 적용하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 으로서 다양한 기업문화와 성장으로서 향후 5년 이내에 20여 개의 국가에 진출하여 사업을 영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우리 회사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며, 임팩시스는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가 되기 위한 발판으로서 최고의 디자인과 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글로벌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임팩시스 대표이사 신승렬